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시 두정동] 천안 갈비집 - 똑소리나는 갈비 (폐점인듯합니다.)

by 소이나는 2009. 5. 30.
반응형

(가게가 닫은 것 같습니다.) ㅠ.ㅠ

오랜만에 가족들과 갈비를 먹으러 외식을 나갔다.
두정동에 식당가로 가서
갈비집을 보니 똑소리나는 갈비라는 식당이 있다.
가격이 저렴하고 깨끗해 보여서 ^^;
갈비를 먹었다~~^^

0123

똑 소리나는 갈비 ㅋ. 상호명이 나쁘지 않다. 체인점같은데.. 천안 본점이라고 써있다.
오돌뼈의 고기가 메뉴에 있어서 똑 소리나는 이란 이름이 붙은 것도 같다.

1인분 5900원~

01

가격이 대체로 저렴한 편이라 부담도 없고 괜찮다 ㅎㅎ
여러 종류로 먹어보았는데
매콤 목심 양념이 먹기 편하고 괜찮은 것 같다.
원래 뼈 잡고 먹는 걸 별로 안좋아해서^^;
역시 고기만 있는 것이 좋아~~ ㅎㅎ
오돌은 이가 안좋은 분은 먹으면 안될 것 같네요~~

01234567

밑반찬은 대체적으로 맛이 깔금한 편이다. 된장찌개는 매운맛이 난다~
맵게 안먹으려면 미리 부탁을 하는게 좋을 듯 하다.


01

갈비 ~!!
쩝쩝 배고파지네 ㅎㅎ

그런데 이곳의 갈비나 고기들의 양념이 대체로 조금 매운 편이었다.
그렇게까지 매운 것은 아닌데 은은하게 매운맛이 돈다.
매운 것을 못먹는 분들은 약간 그럴수도 있는데..
우리나라 사람이야 뭐~~ 늘 매운것에 약간은 중독되어 있으니~~ㅋㅋ
즐기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착한 가격과 약간 매운 맛의 특징이 있는 식당이었다.~
참~ 전부 의자에 앉아 먹는 곳이다.
양반다리하고 먹는 공간은 없다.



위치 : 두정동 노동청 뒷 골목 두정동 먹자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