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도너츠나 먹어야겠당. 소이나는 일상 - 크리스피크림도넛 인천 구월점에서

by 소이나는 2012. 9. 21.
반응형

 

 

 

 

 

 

 

도너츠나 먹어야겠당. 소이나는 일상 - 크리스피크림도넛 인천 구월점에서

 

 

주말에 인천 구월동에 갔다가 점심을 먹으러 여기 저기 돌아다녔습니다.

손님들이 너무 많아 ㅜ.ㅜ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 괜찮은 곳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와규홀릭이란 곳에서 먹었는데 괜찮더군요. ^^

그러다 돌아올때에 크리스피 크림에서 도너츠를 오리지널으로 샀습니다.

 

 

 

크리스피 크림이야 다들 잘 아시니까. 매장 리뷰보다는 일상생활로 올립니다.

뭐 맛있게 잘 먹기는 했지만, 음....... 근데 도너츠는 넘 달은 것 같아요.

던킨도 달고, 미스터도넛도 약간 달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미스터 도넛이 가장 입맛에 맞는 것 같네요.

 

 

 

 

 

 

 

그런데 구월동에 있는 크리스피 크림은 구조가 약간 재미있네요.

한쪽은 계단아래에 있는데 옆은 2층에만 있는 호감가는 구조였습니다.

도너츠를 사서 돌아오니 예전에 중국에 교환학생으로 갔을 때에 별로 들을 과목이 없어

식품과영양이란 과목을 들어가 도넛을 만들었던 기억이나네요. ㅎㅎ

수업시간에 잔득 만들어서 한어반 사람들에게 나눠 주었지요. 중국에서 살때에 식사 대신 커피랑 도넛도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달다고 어쩌다가 한번씩만 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