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야밤에 음식 사진은...

by 소이나는 2013. 7. 17.
반응형




왠히 어제 카레 돈가스를 일상으로 올렸다가...

댓글을 쓰려고 다시 음식 사진을 보니 배가 고프넹.. ^^;; 야식으로 뭘 좀 먹을까.. 살찌는데 참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저장된 사진을 보다가... 음식 사진을 보고 말았네요.

아후 ~ 더 배고파지네 ㅠㅠ    갑자기 못된 심보로.. ㅎㅎ 

다 같이 배고프자는 의미에서~~ 음식 사진을 올립니다.   ㅋㅋ

역시 음식 사진은 야밤에 봐야 제맛이죠!!!


[코스에서 나왔던 우럭회]


[홍개 길거리에서 팔던 건데.. 이거 뭐었더라.. '젠장버거'였나?]


[양지 설렁탕 집에서 먹은 육개장]


육개장은 역시 밥 말아 먹어야지요 ^^   


[시마이~~~!! ('속어'이지요. 영화 강철중에서 유해진이 칼 들고 했던 말 ㅎㅎ), 역시 마무리는 삼겹살 ^^]


(아~ 요즘 뭔가 스트레스를 받는게있나... 뭔가를 계속 먹고 싶지... 

 힘들게 6kg을 뺏는데.. 다시 살이 찌려고 하나 ㅍ.ㅍ)


으~ 안되겠네요. 요렇게 해 놓고.... 저는 뭔가를 먹으러 ~~  ㄱ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