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제주여행 _함덕해수욕장/ 함덕서우봉해면/ 제주가볼만한곳

by 민아민핫 2017. 4. 7.
반응형





함덕해수욕장


함덕 서우봉 해변




함덕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함덕 서우봉 해변)


제주공항에서 동쪽으로 3~40분정도 가면 보이는 제주를 대표하는 해변중의 한곳인 함덕해수욕장.

고운모래와 얕은 바다로 여름철 아이들을 데리고 물놀이 하기에도 좋은 함덕해변은 아름다운 푸른빛을 내뿜는 바다색때문에 여름뿐만아니라 사시사철 많은 사람들이 찾는곳이기도 하다. 주변엔 함덕 서우봉도 있어서 바다와 함께 올레길을 걸으며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함덕 서우봉




2월의 마지막날이었지만 날이 따뜻해서 바닷물에 발을 담궈도 춥지않은 날씨였다.

여기저기에서 바지를 걷고 모래놀이를 하는 아이들을 볼 수 있었다. 나도 동심으로 돌아간다면 저 아이들처럼 신발부터 벗고 풍덩풍덩 바닷속으로 들어갈 수 있을까? ㅋㅋㅋ   아직은 그냥 바라보는것만도 좋다. 



 

변을 따라 검은 현무암이 아치형을 이루고 있어 바다쪽에서 모래사장쪽을 볼 수 있는 신기한 지형이다.




가운데 있는 다리를 건너가면 양쪽으로 아치형을 그리고 있는 해변을 볼 수 있다. 




좀더 바다를 가까이!





새하얀 모래사장 한가운데에서 푸른 바다를 바라보고있자니 세상 부러울게 없다. 

매번 무섭게 몰아치는 바람덕에 높게 일렁이는 파도를 보아왔던 함덕의 바다가 이렇게 잔잔한것도 처음인듯하다.  어쩜 이리도 고요한지.... 벤치에 한동안 가만히 앉아있으면서 바다를 바라보았다.




함덕에서 제일 장사잘될것같은 곳.  카페 델문도 ㅎㅎㅎ 

잠시, 밖으로 퍼져나오는 빵냄새에 들어갈까도 했지만, 카페 세바를 가기위해 참았다.  하지만.....  애써 찾아간 카페세바는 문을 닫았더라는;;;;; 이때부터 뭔가 일이 꼬인듯 ㅎㅎㅎㅎㅎㅎ





어쨌든 함덕해수욕장까지는 아주아주 퍼펙트한 제주여행이었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