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군산 '비행장정문 부대찌개' (군산맛집/군산 부대찌개/원조 부대찌개/햄버거파는 부대찌개)

by 민아민핫 2018. 5. 28.
반응형



[군산맛집] 비행장정문 부대찌개

Jeollabuk-do/ Gunsan-si/ 군산맛집 



얼큰한 부대찌개와 추억의맛이 담긴 햄버거의 조합

군산에서 색다른 별미를 맛보다.


군산에 도착하자마자 들린곳은 군산맛집하면 1순위로 검색되는 복성루.  하지만 대기줄이 어마어마;;;; 못해도 한두시간이상은 기다려야지싶은 줄이 가게를 둘러싸고 끝이 보이지 않길래, 포기하고 다른 맛집을 검색했다. 그중에 햄버거와 부대찌개의 조합이 재미있어서 "비행장정문 부대찌개'집으로 결정 !!




세월의 포스가 느껴지는 간판과 가게모습 ^^ 



다행히 웨이팅없이 남은자리가 한군데 있어서 바로 착석 ^^  메뉴판은 고민할것 없이 간단해서 좋았다.  부대찌개집이니 일단 부대찌개 2인분을 주문하고, 궁금했던 햄버거도 하나 주문했다. (사실.. 양이 많긴함;;; 하지만 햄버거도 먹어보고싶었다규~~~~ )



기본적으로 내어져나오는 밑반찬. 

계란과 치즈, 그리고 샐러드 무척이나 맘에든다. ㅋㅋㅋㅋㅋ  부대찌개 비쥬얼도 생각보다 굿~~ 




부대찌개 먹기 전에 바로나온 이곳만의 시그니처버거 ㅎㅎㅎ  햄버거 등장^^ 

친절하게 반으로 컷팅이 되어 나오기때문에 사이좋게 반반씩 맛을 볼 수 있었다.  일단 가운데 비쥬얼은 두툼한 패티가.. 후덜덜;;;;; ㅋㅋ  그외에는 양배추와 계란, 치즈가 그득그득??  예전 학교앞에서 먹던 추억의 햄버거 생각도 나고요~~~ 




햄버거를 먹는동안 부대찌개는 끓기시작하구요~~~ ^ ^



보글보글 끓을때즈음  라면사리 투하 !!




맛있게 익어가는 부대찌개



김치가 들어간 얼큰한 군산 비행장정문 부대찌개.

라며사리가 들어가니 좀더 걸쭉해지면서 진한맛이 올라왔다. 부대찌개 안에 들어있는 고기를 잘 풀어서 섞어주면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군산까지 와서 부대찌개가 왠말이냐? 싶을지도 모르지만... ㅎㅎ  부대찌개는 익숙한 맛이었고, 추억의 맛이 깃든 햄버거먹는 재미로 한번 와볼만하지 않을까 싶다. 



군산 비행장정문 부대찌개


전북 군산시 하나운안2길 14

063-471-2159

매일 10:00 - 21:00 ,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