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Y Blog/Soy Data

부득이하게 잠시 블로그를 쉬어야겠네요 ㅠㅠ

by 소이나는 2013.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SOY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소이나는 입니다.

블로그를 당분간 운영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집이 공사가 들어가야 할 것 같아서, 블로그를 할 여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올해는 유독 안좋은 일이 많이 있네요.

전에 올린 것 처럼, 올해 고장난 가전제품만해도, SLR카메라, 컴퓨터, 전자렌지, 냉장고 2개, 보일러...

그리고 오늘은 갑자기 예약글들이 다음뷰로 송고되지도 않아... 발행 글의 순서도 섞여 고생하고...

새로 쓴 글도 전의 글 제목으로 발행이되고 블로그가 이상하네요.

구글 크롬이 문제인지.. 사진업로더도 중간에 잘 멈추고... 정말 힘드네요. OTL


그래도 그냥 그러려니하고 마지막으로 냉장고 수리 서비스 받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지은지 10년밖에 안된 주택인데... 좀 문제가 생겨서 대공사가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부득이하게 블로그를 잠시 쉬어야 할 것 같습니다.


아~ 호사다마라고 하는데... 좋은 일은 없고 왜 안좋은 일만 많은지...

그나마 몸이 안아프걸 다행으로 생각해야하나... ㅠㅠ

특히 이번 8월에는 보일러 바꾸고, 태양열 온수기도 좀 그렇고, 냉장고 고장나고 너무 많은 사건이 일어나서 정신도 없네요.


경찰학은 이번달 안에 다 올리려했는데... 이제 불가능하게 된 것 같습니다.

경찰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죄송하네요 ㅠㅠ


현재 형사소송법은 조문은 2012년 5월의 내용까지, 판례는 2012년 10월의 내용까지 포함된 것 입니다.

특별히 바뀐 내용은 없는데, 성폭력관련 법조문이 바뀐 것은 알아두셔야겠네요.

친고죄가 사라지고 그런 것을 다들 아실 거라 믿습니다.

한국사는 soy한국사의 내용으로 충분할 거라 생각이 듭니다.


형법은 2009년 기준으로 만들었고 총론밖에 내용이 없고 많은 내용이 변하였습니다.

판례로만 커버해도 되긴 하지만, 형벌론의 징역, 금고, 누범 가중 등의 형기가 바뀐 것은 큰 변화입니다.

형법은 내년 즈음에 새 내용으로 올리려 하고 있지만, soy 형법만으로는 어느걸 준비하기에 미흡합니다.


정확히 언제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게 될지는 모르겠는데...

한달 정도는 못할 것 같습니다. 좀더 빨리 돌아왔으면 저도 좋겠네요 ㅠㅠ

그럼... 안녕히....


북경에서독립기념관에서


이 참에 다 끝나면 여행이라도 다녀와야하나... 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