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해외

오키나와 여행 _ 코우리섬/코우리대교/하트락 (오키나와 북부 여행/ 드라이브코스)

by 민아민핫 2017. 9. 27.
반응형

오키나와 여행

코우리섬

코우리대교(古宇利大橋), 하트락(ハートロック)


 

코우리대교




코우리섬


오키나와 나카진 북쪽에 있는 작은 섬으로 오키나와 본섬에서 가장 길고 아름다운 코우리대교가 있고, 드라이브 코스와 하트락 등으로 유명한 곳이다.  츄라우미에서 좀더 북쪽으로 올라가야했기에 가는길에 잠깐 들려보았다.

코우리섬으로 들어가려면 코우리대교를 건너가야 하는데 총 2km에 달하는 길게 뻗은 다리를 건너는동안 창문 밖으로 보이는 바다가 시원함을 안겨준다. 



 





코우리 대교 (古宇利大橋)


본섬에서 코우리섬으로 들어가본다. 

일자로 곧게 뻗은 코우리대교를 넘어가는데 사방으로 보이는 풍광이 아름답다.  인도로 자전거를 타거나 걸어서 오는 사람들도 보인다.









코우리섬 안쪽에서 바라본 모습이다. 옆으로는 코우리비치가 있어서 내려가 볼 수도 있다.

 

코우리 대교






코우리섬 규모가 워낙에 작아서 한바퀴 둘러보는데 그리 오랜 시간은 걸리지 않는다. 여기에 있는 푸드트럭에서 식사도 해결할겸 온 것이라 느긋하게 한바퀴를 둘러보았다. 

길가에도 식당자체가 거의 보이질 않는다.




코우리섬에서 식사를 해결한다면 쉬림프웨건을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연인들에게 인기있는 스팟 

ハートロック (heart rock)


코우리섬 북쪽에 위치한 해변에 있는 바위이다. 이름그대로 하트 모양의 바위가 바다 한가운데에 우뚝 서있는것이 신기하다.  

들어가는길이 약간 애매해서 주차를 하고 풀숲을 헤치고 나가야하는점이 조금ㅋ 안좋다.  그리고 풀숲사이로 어찌나 모기가 많던지.. 몇방 물려서 내 소중한 피를 모기에게 헌납하고 왔다..ㅋ

사실 하트락에 큰 기대를 한건 아니었다. 여기까지 오면서도 아름답고 멋진것들을 워낙에 많이 본터라 하트락은 애교수준? ㅋ  처음에 보자마자 에게~~ 소리가 절로 나온다. 하하하하;;; 

이게 뭐라고~ ㅋㅋㅋ  하트모양의 바위는 너무 갖다붙인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락









하트락을 빠져나와 다시 코우리대교쪽으로 향했다.  그렇게 가다보면 코우리섬 한바퀴를 다 돌게되는데 코우리 오션타워라고 해서 섬을 한번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만들어져 있었다. 요런건 과감히 패스하고, ㅋ  다리 밑 비치로 내려가보기로 했다. 


코우리 오션 타워






귀엽게 생긴 꼬마녀석이 보인다. 

뭐가 그리 재미있는지 모래사장을 신나게 뛰어다니며 무언가를 찾던 꼬마.  잠깐동안 코우리대교 아래 해변가에서 시간을 보낸뒤 해가 지기전 오키나와 북부쪽 숙소로 향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