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해외

[대만자유여행] 타이페이맛집 까오지 高記 , Kao Chi (송산문창원구/The Eslite Spectrum Store 맛집)

by 민아민핫 2018. 11. 24.
반응형



[대만자유여행] 타이페이 맛집 까오지(高記)

The Eslite Spectrum Store/ Kao Chi



松山文創園區(Songshan Cultural and Creative Park)


이번 대만여행에서는 음식으로 고생한일이 단1도 없었던 그야말로 먹방여행스런 여행이었다. 

그렇다고 내내 먹으러만 다닌것은 아니고, 그만큼 맛있게 먹었다는 이야기. ㅋ  그중에서 요즘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송산문창원구(쏭샨 원창위엔취)를 들렸다가 바로앞 쇼핑몰 지하에 있는 까오지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다. 

숙소 옆에 있던 까오지도 패스했었는데,, 배고픔에 눈이 @@ ㅋㅋㅋㅋ  


The Eslite Spectrum Store





The Eslite Spectrum Store 지하에 있는 까오지(카오지).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동파육과 철판에 구운듯한 만두를 꼭 다시 먹어보고 싶었는데, 반갑다 반가워 ^^ 




일단, TAIWAN BEER 한병 시켜서 목좀 축이고요~~ ㅋㅋㅋㅋ





편하게 세트메뉴를 시키고 싶었는데, 세트에는 원하는 요리들이 한개씩 빠져있어서 결국 단품으로 시켰다. 

그중에 오리지널 샤오롱빠오가 먹고싶어, 주문할때에도 오리지널이냐고 말했는데.... 의사소통의 오류가 있었다......  새우가 통으로 들어있는 '새우가 오리지널로 ㅋㅋㅋㅋ 들어있는' 샤오롱빠오가 나왔다. ㅋㅋㅋ 어쩐지.. 생김새부터가 음... 익숙한 샤오롱빠오의 모습이 아니긴했다. 




찍어먹을 간장소스도 일단... 세팅 !! 



어쨌든 만두는 다 맛있어~~~ ㅋㅋㅋ




매콤한 요리도 먹고싶어서 칠리새우 비슷한 요리도 주문했다. 

고소한 땅콩과 함께 볶아져있어서 맥주안주로 딱이었다는~ 




먹고싶었던 동파육.

까오지에서 단연 베스트안에 꼽는 요리중 하나이다.  부들부들함과 단짠단짠을 극대화시킨 돼지고기요리.



꽃빵처럼 동파육을 싸먹을 수 있는 빵도 함께 나오는데,, 처음엔 이게 뭔지 몰라서 우리가 주문한게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생김새가 꼭 딤섬처럼 생겨서 다른테이블에서 주문한 만두가 우리에게 잘못온것인줄 ㅋㅋㅋ 빵 위에 동파육 한점 얹고, 국물소스도 살짝 한스푼, 거기에 고수와 생강채까지 곁들여 한입 먹으면 입안엔서 사르르르르~~~ 녹는다.




뜨거운 철판(?) 에 담겨져나온 구운 만두.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사실, 이거 한접시만 먹어도 배가 부를 양인데,,, 벌써 샤오롱빠오에 새우볶음에 동파육에......   이미 포화상태.

그래도 이맛은 포기할 수 없어 !! ㅋㅋㅋ





바삭+쫄깃한 피로 둘러쌓인 만두 안에는 이렇게 동글동글 완자처럼 만두속이 꽉 채워져있다. 간장소스 콕~ 찍어먹으면 맥주가 물처럼 술술~~~ 잘도 넘어간다. ㅋ

대만은... 정말, 맥주를 부르는 요리들이 너무 많아.... 술도 잘 못하는데 술을 부르는 ~ ㅋㅋㅋㅋㅋ 

결국 낮술로 인해 알딸딸~~~~~ ㅋ 그래도 여유로웠던 까오지의 늦은 점심은 우리의 기분도 덩달아 업업!! 시켜주었다. 맛좋은 음식은  그 날의 여행분위기도 한층 더 끌어올려주는듯 하다. 살짝 피곤했어도 잠깐의 식사덕분에 다시 기운을 나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