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성성동] 빅쭌 부대찌개, 라면사리는 무한

by 소이나는 2019. 6. 4.
반응형

빅쭌 부대찌개


햄 가득 부대찌개

점심 식사 약속이 생겼는데 빅쭌 부대찌개로 오라고 한다. 다른 곳에서 많이 봤던 프랜차이즈 부대찌개 집이다. 그런데 빅쭌은 처음 들려보게 되었다. 천안 성성동의 빅쭌 부대찌개가 있는 곳은 전에 김청의 나주 곰탕집이 있던 곳인데, 장사가 잘 안되다가 문을 닫고 건물도 새로 해서 빅쭌 부대찌개가 들어왔다. 평일 점심에 들리니 손님이 엄청 많다. 실내 사진은 손님 얼굴이 많이 걸려 찍기가 곤란 했다. 손님이 많기에 괜찮은가? 하며 식당 안으로 들어갔다.

 

빅쭌부대찌개 성성점

부대찌개  가격은 8,000원이고, 다른 것 보다 햄이 많이 들어가 있다. 그런데 햄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다. 부대찌개가 걸쭉한 맛은 아니고 약간 라이트 한 느낌이다. 약간 라면에 햄 많이 넣은 듯한 맛이다. 성성동 주변은 천안 산업단지 주변인데, 생각보다 식당이 많지는 않다. 성성동에 있는 식당 들이 대부분 점심에 손님이 가득한 편이다. 특히나 이곳 주변에 부대찌개 가게 자체가 없어서 가까운 부대찌개 집으로 들리기에는 무난하다. 아마도 4산업단지에서 이곳을 제외하면 불당동 장혁민이나, 두정동 최네집 정도까지 가야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부대찌개

부대찌개 자체는 상당히 개성이 없고 평범한데, 좋은 것이 있다면 육수와 라면사리가 무한 리필 셀피이라는 것이다. 대식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참 좋은 옵션이다.

 

라면사리

부대찌개를 반쯤 먹고나서 라면사리 투하...하여 살짝 쪼른 국물에 볶음면처럼 만들어서 라면사리를 먹었다. ㅋㅋ

 

부대찌개 라면사리
부대찌개

 

전화번호 : 041-566-5001
주     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공단로 95 (성성동 367-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