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악 Music ♬

The Beatles - I Want to Hold Your Hand (비틀즈 - 아이 원트 투 홀드 유어 핸드)

by 소이나는 2014. 1. 11.
반응형









The Beatles - I Want to Hold Your Hand








 

The Beatles (비틀즈) : 1963년 데뷔 (영국) 

   존 레논 (John Lennon - 리드 보컬, 기타),

   폴 매카트니 (Paul McCartney - 리드 보컬, 베이스)

   조지 해리슨 (George Harrison - 하모니 보컬, 기타)

   링고 스타 (Ringo Starr - 하모니 보컬, 드럼)

 











The Beatles - I Want to Hold Your Hand



 

Oh, Yah I'll tell you something

I think you'll understand

When I say that someday

wanna hold your hand

I wanna hold your hand

I wanna hold your hand

 

Please say to me

You'll let me be your man

And please say to me

You'll let me hold your hand

And let me hold your hand

And let me hold your hand

 

And when I touch you

I feel happy inside

It's such a feeling that my love

I can't hide

I can't hide

I can't hide

Yah

 

You got that something

I think you'll understand

When I say that someday

I wanna hold your hand

I wanna hold your hand

I wanna hold your hand

I wanna hold your hand

 

 

오, 당신에게 이야기할게 있어요

언젠가 내가 그 말을 할 때

당신은 이해해 주시겠지요

그대의 손을 잡고 싶어요

그대의 손을 잡고 싶어요

그대의 손을 잡고 싶어요

 

진정 나에게 말해주세요

당신의 남자친구가 되게 해 주세요

진정 나에게 말해 주세요

그대의 손을 잡게 해주세요

그대의 손을 잡게 해주세요

그대의 손을 잡게 해주세요

 

당신의 손길이 스칠 때면

나는 가슴 뭉클한 행복을 느껴요

이게 바로 사랑인가 봐요

나는 숨길 수 없어요

나는 숨길 수 없어요

나는 숨길 수 없어요

 

당신도 감을 잡으셨겠죠

언젠가 내가 그 말을 할 때

당신은 이해하리라 나는 믿어요

그대의 손을 잡고 싶어요

그대의 손을 잡고 싶어요

그대의 손을 잡고 싶어요

그대의 손을 잡고 싶어요




가사.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