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또 걸쭉하고 진한 스위스 초콜릿을 마시고 싶다.

by 소이나는 2013. 9. 24.
반응형

 


 

마시는 초콜릿

 

체중조절 중인 요즘은 뭔가 먹는 것에 상당히 제한을 두고 지내고 있다.

그래도 배도 많이 들어가고 몸도 가벼워진 것 같아서 좋은데, 살찌는 음식을 많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그 중에서도 목에 진하고 걸쭉한 것이 걸려있는 느낌이 좋았던 초콜릿이 자주 생각이 난다.

건덕진 초콜릿이 목을 타고 내려가다가 따뜻한 초콜릿이 텁텁하게 남아 있다.

그리고 차가운 물이 쓸여 내린다.

아 그 마지막의 상쾌함.... 초콜릿 마시고 싶다!!!

 

[초콜릿 마시던 소이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