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공주에서 먹은 찹쌀도넛과 밤빵 ^^

by 소이나는 2014. 7. 25.
반응형


공주터미널에서 내려 주변을 둘러보니 밤과 관련된 것을 파는 매장이 보였다.

공주가 전부터 밤으로 유명하다는 것을 들어본 터이라 구경이나 해볼까? 해서 들려보았다.




공주는 밤하면 밤막걸리, 그리고 밤빵...

요런거 들어봤는데... 여기에는 그냥 알밤도 팔고, 뭐 밤으로 된 여러 상품을 팔고 있었다.

그런데 밤이 캐릭터로 된 인형이 있어서 꽤나 귀여웠다. ㅋㅋ



터미널이라 그런지 한 쪽을 카페처럼 꾸며 놓았는데, 커피를 마시기에는 좀 미흡할 것 같아서,

간식거리로 밤으로 만든 찰떡도넛 같은 빵과 몇 종류의 밤빵을 사서 먹어보았다. ㅎㅎ



나름 개성이 있어 좋기는 한데 ㅋㅋ 뭔가 기념식품을 먹고 있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