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건담들 은근 멋지네

by 소이나는 2012. 11. 24.
반응형

 

 

 





 

저번에 TV프로 "안녕하세요"에서 건담 모으는 아저씨 이야기가 나오던데,

어디 상점에 갔다가 왕 큰 건담을 하나 보니 저건 나도 하나 가져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키가 나보다 크던데 ㄷㄷ, 저거 왠지 문 옆에 세워 두면 멋질 것도 같다 ㅎㅎ

괜시리 건담을 보고나니 생각보다 우리 주변에 건담이 많이 진열 되어 있는 것 같다.

 

 

E마트 트레이더스에 카메라 코너에 가니 사진기로 찍어보라고 건담 모델을 꺼내 놓았다. ㅋ

건담 참 멋지긴 한 것 같은데... ㅎㅎ

아직은 취미를 들이지 않아서 다행인 것도 같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