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몽상가인] 천안 빵집, 베이커리, 천안맛집, 천안브런치카페

by 민아민핫 2019. 7. 25.
반응형

몽 상 가 인


빵고르는 즐거움이 있는 곳. 천안 빵 맛집으로 유명한 [몽상가인]

이번엔 브런치메뉴로도 괜찮을것 같아서 방문하게되었는데, 어쩌다보니 브런치가 아닌 런치가 되어버렸다. ㅋㅋㅋ

12:30분쯤 도착한 몽상가인은 이미 식사를 하는 손님들로 만석이었다.  따로 대기표가 있는것도 아니고 어떻게 자리를 앉아야하나 고민했는데 입구쪽에 대기안내문이 쓰여있다. 

 

카운터에 얘기를 하면 대기명단을 적는 종이판을 주는데 거기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어놓으면 자리가 났을때 안내를 해준다. 대신 대기할 수 있는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내부에서 요령껏 서있거나, 외부 테라스 자리에 앉아있거나 해야하는데, 날이 더워 밖에 앉아있다가 다시 실내로 들어와야했다. 

 

20여분정도 대기를 하는동안 빵구경 ^^ 

요즘 꽂힌 크로와상들이 줄지어 놓여있는데, 배고픔이 몰려오는 시각이라 한개 먼저 집어먹고싶은 충동이. 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담백한 빵들~~~ 

특히 이나까빵은 몽상가인 올때마다 빼놓지 않고 구입하는 빵중에 하나다.  담백한 통밀빵에 건포도와 호두가 알알이 박혀있어 밋밋하지 않고 꼬숩고 손이 자꾸만 가는 빵이다. ^^ 

 

 

이나까 빵

못보던 빵들도 몇개 새롭게 보인다. 

매번 같은빵을 먹고싶기도 하지만 이렇게 새로운 빵들이 나오면 또 먹고싶어지는... 빵의 유혹.

 

시식할 수 있는 빵들도 많이 있어서 먹어보고 마음에 드는 빵을 골라 나올 수 있어 더더더 좋은 몽상가인 :)

 

 

 

 


▶ 몽상가인 : 피자 & 파스타 & 샐러드 메뉴

드디어 우리의 자리가 안내되었고, 메뉴를 주문했다. 

주문은 카운터에가서 직접 주문하고 선결제로 이루어지는 시스템이다.  한 메뉴당 콜라,사이다,오렌지쥬스 중 한가지 음료가 제공되고 있다. 우리는 살짝 매콤한  <감베리 크레마 파스타>, <마르게리따피자>, <감베리 에 풍기 샐러드>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바게트와 올리브+발사믹/ 바질페스토

 

빵맛집 답게~  식전빵인 바게트도 어찌나 맛있는지, 메인 요리가 나오기도 전이 바게트는 이미 클리어 ^^ 

 

 

 

엑스트라 마르게리타 피자 

얼마전 강식당 프로그램을 보고 규현이 만드는 마르게리타피자를 보면서 먹고싶단 얘기를 했는데, 친구들도 방송보고 먹고싶었다며 ㅋㅋㅋ  역시, 마르게리타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 

 

 

감베리 크레마 파스타

살짝 매콤한 크림파스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인데 매콤함이 들어가있어 자꾸만 손이 가는 파스타였다.  꾸덕꾸덕한 크림도 마음에 들고, 큼지막한 새우가 실하게~ 들어가있는 점도 좋았던 파스타.  

 

 

감베리 에 풍기 샐러드

새우와 4종류의 버섯 그리고 각종 야채들이 가득 들어있는 샐러드.

기본 발사믹드레싱이 들어가 있는 샐러드였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다~ 피자, 파스타 만으로는 양이 부족할것도 같고, 프레쉬한게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거의 2인분양의 샐러드인것 같다.  아삭아삭한 야채에 버섯, 마늘, 새우의 조합이 좋았던 풍기 샐러드.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던 몽상가인에서의 식사 ^^ 

빵만 맛있는줄 알았더니 역시나 기본은 하는 듯한 맛에, 기분좋은 점심을 먹고나왔다.  나오는 길에는 역시나 빵 한봉다리 그득~~~ 사가지고 집으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