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시 봉명동] 추어탕 식당 - 남원추어탕 (cheonan-city restaurant 天安市 饭厅)

by 소이나는 2009. 6. 7.
반응형

천안 추어탕집, 남원 추어탕

01234567


집에 있는데. 갑자기 어머니께서 밥먹자고 나오라고 한다.^^
왠 갑자기 추어탕 먹자고 하신다.
이상하게도 추어탕을 먹을 기회가 한번도 없었는데..
처음으로 추어탕을 먹게 되었다.

요즘은 미꾸라지를 갈아서 넣으니까..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쌍룡동 쪽에 대우타워 아파트 근처에 있는 남원 추어탕집에 갔다.
갈아만든 추어탕이 6000원
통 추어탕이 8000원
 한방 추어탕은 만원 하고 있다.

식당은 조금 넓은 편인데. 조금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음식이 나올 때 쯤 되니 꽉찼다.


01234567


밑반찬은 겉저리와 깍두기, 국수 사리와 부추

01

처음 먹어보는 건데.. 어떠려나..ㄷㄷㄷ
하고 먹었는데.. 그냥 나쁘지 않았다.

우거지국 같기도 하고,
담백한 것 같기도 하고,
갈아 넣은 추어탕이어서 그런지 뭔가 씹히는 맛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렇다고 처음부터 통으로 넣은 추어탕을 시도하기에는 겁나고 ^^;;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다른 곳 추어탕이 어떤지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식사시간도 아닌데. 손님이 꽉찬걸 보니 맛있는 식당인가 보다. ㅎㅎ
처음 먹는 나도 맛은 괜찮았던 것 같다.
근데 먹으며 웬지 돼지국밥 그런게 생각나기도 한다.~

언제 순대국밥이나 먹으러 가야지^^~~!!

01

나오는 데 입구에 왠 잉어들이 어항 속을 헤엄치고 있다. ㅎㅎ

위치 : 쌍룡대로, 천고 근처 대우타워 아파트 맞은 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