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계룡시 엄사면] 미스터 피자 (셀러드 종류가 30개가 넘어 ㅎㅎ^^;)

by 소이나는 2009. 6. 7.
반응형

계룡시 엄사면 미스터 피자

계룡에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미스터 피자에 갔다.
계룡은 작지만 상당히 깔끔하고, 경치도 좋아 교통만 좋다면 살만한 곳인 것 같다.^^
저녁이긴 한데 조금 일찍가서 한 4시쯤에 갔더니 한산했다.
느긋하게 한참을 먹고 나온 미스터 피자.. 그런데 이곳 셀러드가 종류가 진짜 많다~~ 좋아 좋아^^~~ 

012345678910

매장이 크기는 보통정도인데.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다.

하지만,, 으하하하~~!! 셀러드~~!! 정말 많다.
어디 매장을 가도 이렇게 많은 곳은 못봤는데.. 엄사에 이렇게 많은 셀러드를
보유한 피자집이 있었을 줄이야

요거트도 있고, 정말 좋다.ㅎㅎ

012345678

그냥 셀러드를 많이 먹으려고,
셀러드를 시키고

스파게티를 하나 시켰다.
치즈 김치 스파게티인가를 시켰는데..오우~ 생각한 것 보다 상당히 매운 편이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은 요 스파게티는 피하는게 좋을 것 같다.^^;;



어쨋든 맛있게 먹고,,

01234

후식으로 커피도 있다.ㅎㅎ
피자체인점에 원두 커피가 나와있는 것도 보기 쉽지 않은데.. 정말 갖출 것을 다 갖춘 매장이다.
계룡 엄사에 가면 미스터피자에 들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메뉴보기

매장찾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