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외도에 갔었던 소이나는 (일상)

by 소이나는 2013. 1. 11.
반응형

 

 

 

 

소이나는 외도 여행 (일상)

 

 

 

외도는 정말 여행하러가기에 좋은 곳이네요 ^^

섬 자체도 아름답고, 근처 바다의 화려한 풍경은 세상의 모든 근심을 잃게 하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다양한 식물을 보며 마음도 새롭게 가질 수 있고,

배를 타고 색다른 기분을 맛 볼 수도 있던 곳입니다.

여행 처음부터 끝까지 웃으며 즐겁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ㅎㅎ

또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외도에 대한 관련 글은 아래를 보시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