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유홍준 교수와 함께하는 2015년 하반기 서울 문화유산 답사단 모집 중이네요, 충청남도 내포신도시 명사와 함께하는 여행도 있구요 ~^^

by 소이나는 2015. 9. 3.
반응형
창작과 비평사에서 

유홍준 교수와 함께하는 2015년 하반기 서울 문화유산 답사단 모집 중이네요~


유홍준 교수와 함께하는 2015년 하반기 서울 문화유산 답사단을 모집합니다. 
서울 각지에 숨은 역사·문화적 가치와 그곳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를 유홍준 교수와 함께 직접 만나보세요.
 
 
* ‘유홍준과 함께하는 서울 문화유산 답사’는 9월~12월 4회로 나누어 진행되며, 
   당첨되신 분은 답사의 모든 과정에 참여하게 됩니다. 본 답사는 추후 서울시 문화유산 홍보를 위한
   영상자료로 활용될 예정으로 답사 전 과정이 방송 촬영되니, 이에 동의하신 분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 답사 예정일 : 9월 19일(토) / 10월 18일(일) / 11월 22일(일) / 12월 19일(토)
   (답사 세부 일정은 개별 통보)

* 당첨 이후 타인에게 답사단 자격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예정된 답사일을 미리 확인하시고 동행이 가능하신 분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는 9월 11일입니다. 남겨주신 연락처를 통해 유선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너무 참여해보고 싶은데 ㅠ.ㅠ 주말에도 일을 해야할지 몰라, 전부 참여할 자신이 없어서... 신청을 못하고 있어요...ㅠ.ㅠ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참여해 보세요 ^^





그리고 충청남도에서는 '명사와 함께하는 내포여행'을 하고 있는데, 

참가비가 1만원이네요. 9월의 명사에는 충청오페라 단장인 양기철 단장님이 나오신다고 합니다.



신청은 http://www.cctour.co.kr/  (www.cctour.co.kr에서 하실 수 있어요~










2차 나태주 시인 때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ㅠ.ㅠ 시간이 안 맞아서 참여를 못했었다는...

9월은 바빠서 또 관심만 있고 참여를 못할 것 같은데, 

10월에 명사를 한번 잘 보고 저도 한번 10월 것을 참여해 볼까 생각 중이랍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