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쉬는 날에는 TV지...ㅋ

by 소이나는 2015. 9. 6.
반응형


쉬는 날에는 TV지...ㅋ



오랜만에 쉬는 날이라고 형네 집에 갔다. 조카보고 만들라고 사다 준 스테코사우르스 퍼즐은 어찌하다보니, 내가 만들어 놓았고, ㅋㅋ

 

[스테고사우르스]


조카는 저녁 먹고 놀다가, 


[조카의 책상]


숙제로 공부하고, 시간이 늦어 먼저 잠에 들었고,


[공부하는 조카]


저녁은 소고기?에 순하리 살짝 마시고, 디저트로 김영모 빵집에서 산 '몽블랑' '치아바타' '롤케이크' 도 좀 먹고~~^^



늦은 시간 거실에 앉아서 TV 보고... 편하고 좋네 ㅎㅎ 아 ~ 쉬는 날 평온하게 쉬니 좋다. 

역시 사람은 쉬는 날 쉬어야해... 요즘 주말에 쉬고 주간 근무만하고, 평범한 일상이 이렇게 좋은 거구나...


TV 보는 소이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