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믿고 마시는 테라로사커피 코엑스점 (서울 코엑스 카페, cafe TERAROSA COFFEE in Seoul)

by 소이나는 2017. 2. 11.
반응형


믿고 마시는 테라로사커피 (코엑스점)

TERAROSA COFFEE



테라로사 에스프레소




수많은 사람이 찾는 테라로사커피 코엑스점


주말 코엑스에서 열렸던 핸드메이드페어를 들렸다가 코엑스내에 테라로사가 있는걸 보고 몇번 헤맨끝에 테라로사는 찾았다. 

몇시간동안이나 전시회를 본터라 몸도 맘도 축축 늘어져서 땅바닥으로 꺼질기세였다. ㅋㅋ  이왕 온거 맛있는 커피로 먹고말겠다며 와도와도 헷갈리는 코엑스안을 이리저리 헤매이다 결국 찾아냈다. 하하하 ㅋ

매장안은 발디딜틈없이 사람들도 가득했다. 앉을만한자리가 도무지 나질 않아서...  그냥 다른곳을 갈까 고민하다가 운좋게도 자리가 나서 앉으 수 있었다.








균형잡힌 커피, COFFEE


커피는 아이스라떼와 에스프레소로 주문했다. 더운날씨에 사람들에 치이고, 몇시간동안 쉬지않고 걷다보니 지칠대로 지쳐있었는데 시원한 아이스라떼 한잔에 모든게 다 좋아지는듯 했다. 듣던대로 테라로사 커피의 맛은 내입맛에 아주 괜찮았다. 적당히 균형잡힌 맛에 입안에 감도는 커피향에 기분이 좋아졌다. 




함께 주문한 티라미수.

기분좋아지는 부드러움. 달달함. 커피에 빼놓을 수 없는게 또 티라미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