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해외

오키나와 여행 _ 아메리칸빌리지 (AMERICAN VILLAGE, 오키나와 쇼핑센터)

by 민아민핫 2017. 9. 28.
반응형

오키나와 여행

아메리칸빌리지

 AMERICAN VILLAGE



아메리칸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


나하시에서 차로 2~30분정도 올라가면 있는 쇼핑타운이다. 중부나 북부로 올라가는 길에 위치하고있어서 누구나 한번쯤은 들리게 되있는 곳이다. 쇼핑센터들과 여러 식당들이 모여있고 선셋비치와 오키나와의 유일한  대관람차가 있어서 잠깐 들렸다가기 좋은곳이다.



주소 : 15-69 Mihama, 北谷町 Chatan-chō, Nakagami-gun, Okinawa-ken

        (나하시에서 차로 2~30분정도 소요)



쇼핑타운


아메리칸빌리지에는 제법 큰 크기의 쇼핑타운이 있다. 그중에 이온몰 이라는 대형 마트가 있고, 아메리칸 디포, 데포 아일랜드같은 곳도 있어서 한군데에서 쇼핑하기에 최적화되어있다. 중부나 북부지방으로 올라갔다가 다시 나하로 돌아오는길에 들려서 쇼핑을해도 좋을듯 하다.





선셋비치


쇼핑센터 뒤쪽으로 가면 오키나와의 해변도 함께 볼 수 있다. 오키나와야 어딜가도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이정도쯤이야~ 라는 생각마저 들었다. ㅋㅋㅋ 구름도 잔뜩 끼어있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산책하기 좋은날씨는 아니었지만 이번 여행중 처음 만나는 바다였기에 잠깐이라도 해변을 따라 걷는일이 좋았다.  




사진찍으며 거닐기 좋은곳


아메리칸 빌리지에서는 쇼핑뿐만아니라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샵들과 거리들 덕에 사진찍기에 좋았다. 영화세트장 같은 느낌도 들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지는 곳이기때문에 걷는 내내 카메라 셔터에서 손을 떼질 않았다. 우리가 여행을 했던 때에는 관광객들로 북적이지 않는 시기여서 주변 신경쓸일도 없이 마음껏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시간적으로 여유있는 이들이라면 이곳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예쁜 골목상점들과 곳곳에서 쇼핑도 하면서 추억쌓기에 좋은곳일듯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