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Φ 커피 Coffee & Tea Φ

민트색 하트 스타벅스 에스프레소잔, 스타벅스 커피잔 (I am yours Starbucks cup, Espresso cup, 星巴克 浓缩咖啡杯)

by 소이나는 2017. 2. 27.
반응형


민트색 하트 스타벅스 에스프레소잔

스타벅스 커피잔

I am yours Starbucks cup,  Espresso cup

星巴克  浓缩咖啡杯




 

 

생각지않게 스타벅스 커피잔과 플레이트를 선물받았다.

박스에서 꺼내어보자마자 귀여움 폭발~ ㅋㅋㅋ

♡♡♡

민트색 에스프레소잔에 총총히 박혀있는 하트~ 심지어 손잡이모양도 하트

완죤 사랑스러운 귀요미들 ~~ ㅋㅋㅋㅋㅋ

 

 

 

플레이트들도 사랑이 넘치는 하트모양

에스프레소잔을 한쪽에 올리고, 쿠키같은걸 놓아도 넘나 귀엽다. ㅎㅎㅎㅎ

 

 

 

손에 잡으면 앙증맞은 싸이쥬~~~

 

 

 

선물받은 기념으로 받자마자 에스프레소 한잔 내려보았다.

 

 

 

역시, 커피&쿠키

 

원래도  커피잔이나 머그, 찻잔 모으는거 좋아하는데 생각지않게 이런 예쁜 선물을 주셔서 너무너무 좋다.

요런 디자인은 이뿌지만 선뜻 델꼬오기 애매한 템이긴한데

커피까지 내려놓고 마시고있으니 보면볼수록 귀엽다~~ ㅎㅎㅎ

가끔씩 요기에도 한잔씩 커피내려 마셔야겠다.

사랑스런 커피잔같으니라고 ~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히 잘쓰겠습니당 ^^ 넘 예뻐요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