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Φ 커피 Coffee & Tea Φ

하와이안 파라다이스 커피 (Hawaiian Paradise COFFEE)

by 민아민핫 2017. 3. 31.
반응형


Hawaiian Paradise Coffee


얼마전 하와이로 신행다녀온 지인에게서 받은 커피.

하와이안 파라다이스 커피~  이름부터 너무 매혹적이다.  포장또한 하와이스럽달까? ㅋㅋㅋㅋㅋ




당연히 드립백인줄 알고 뜯었는데... 응??  티백이다 ㅋㅋㅋ




일단 뜨거운물을 컵에 반만 부어보았다. 

2~3분정도 우린후 커피맛을 보았는데,,,,, 많이 싱겁다.......

그래도 쓴맛이나 탄맛, 신맛없이 적당히 균형잡힌 맛이 우러나오는듯 하다. 산미 강한 커피는 느끼한 음식 먹었을때는 빼고 좀 별로~~ ㅋㅋ

티백이다 보니 약간 보리차 우린것같은 맛도 살짝 도는것 같고 ㅋㅋ (기분탓인가?)




몇모금 마시다가 그냥 티백을 담궈뒀더니....  헉스;;; 엄청나게 진해졌다. ㅋㅋㅋ

찐득한 커피가 되어버려서 뜨거운물 조금더 붓고 호로록 호로록 마셔줬더니 좋다. 처음엔 내가 너무 짧게 우렸나봐.  5분이상 담궜다가 먹는게 딱 좋겠어.  그나저나 이놈에 커피좀 줄여야하는데;; 날이갈수록 늘고있으니 큰일이다 정말;;;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