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서울 삼성동 코엑스] 윤기와 함께 코엑스에서

by 소이나는 2008. 8. 29.
반응형

윤기군 잘생겼어 ㅎㅎ,

윤기 얼굴 보며 부러워하는 표정 ㅋㅋ
이러다 침흘리는 거닌가 몰라 ㅎㅎ

항상 밝은 표정의 푸웬들에게 사진 같이 찍어요 했더니 엄청 좋아들 하신다.ㅎㅎ
특히 저 뒤에 손드신 분은 @.@ 언제 저러고 있었던, 은근 잘 잡히셨네 ㅋㅋㅋ


따라와~!!

내친김에 아쿠아리움도 잠시 보고왔어요.


왕 큰 틀니,
나 같은건 한번에 삼켜 버리겠다 ㄷㄷㄷ



인형들이 왕 많네, 어디보자,,
기린이 젤 귀여버~~,

전에 인형뽑기 기계에서 인형뽑기의 달인이였는데, 그 만던 인형들은 다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그렇다고 16년 동안 뽑은 건 아니고 ^^;;


백사자씨께서 카메라를 의식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네 ..

푸우와 닮은건 볼록한 배뿐인가 ㅜㅜ
운동 운동~ 요즘 열심해~~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