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대따 싫은 예비군

by 소이나는 2008. 9. 1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비군은 당췌 왜 하는지 ㅋ
뭐 하는 것도 없구만,,
학교예비군에 있을 때에는 그래도 M16을 주는데,,
동네 예비군으로 바뀌니, 6.25 총 칼빈 달랑 주고,
이런 저런 이야기 듣고, 동네 한바퀴 산책하면 끝난다.
(근대 은근 칼빈이 잘 맞는 것 같다. 불량으로 안나가는 건 좀 많지만^^;;)
글고 동원 들어갈때는 의경출신을 특수 의경예비군을 만들려고 하는 건지..
왠 90mm 포탄이나 쏘게 한 적도 있고 ㅋㅋ
다들 거기 출신이더만,, 나만 의경 orz 포탄 많이 남았다고,
쏘는 건 왜케 많이도 시키는 지 ㅋ
비오면, 실내에서 움직이지도 않고, 이게 더 어렵다 ^^;;
차라리 바람도 쐐는게 났지..
근대 벌써 6년차가 끝나고, 연락만 받으면 되는 시기가 되다니
시간참 빠르다 ^^;;
또 좀있으면 민방위 되겠지?
그래도 요즘은 무슨 서바이벌도 시키고 그런다던데,,
예비군 쉬울때 끝난게 다행이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똥침으로 변태ET잡는 예비군,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