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기타 Etc.

심심풀이 게임 - 펭귄어택2 (펭귄 군단을 막아라~!)

by 소이나는 2010. 7. 26.
반응형
심심풀이 게임 - 펭귄어택2 (펭귄 군단을 막아라~!)

그냥 플레쉬 게임입니다.
래벨 별로 난위도가 올라가며 많은 팽귄이 나옵니다...
그 펭귄군단이 지나가는 길에 미사일 대포 등을 설치하여 막는 게임입니다.
은근히 어렵네요,,,

단순하지만, 괜히 오기가 생겨 계속하다가,,
못막으면 약간 짜증도 나서 ㅎㅎ
내가 이걸 왜하고 있지 하는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저는 머리가 나쁜지 래벨 3도 어렵네요 ㅜ.ㅜ






받아서 하시면 래벨도 기억되고 넓은 화면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은 한 개이구요.
실행하시면 곰플레이어 이런 것으로 실행시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3개의 무기로 시작하나 랩업을 하면 미사일, 대포 등 무기의 종류가 더 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