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물건 Product ▦

맛있는 감자칩 (포테이토칩) 마켓오 '순수감자 프로마즈' Matket O : Potato chip Fromage

by 소이나는 2010. 12. 12.
반응형

맛있는 감자칩 (포테이토칩)

마켓오 '순수감자 프로마즈

Matket O : Potato chip Fromage


과자 중에 최고봉을 뽑자면 역시 감자칩 종류의 것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수많은 감자칩이 있지요. 뭐 포카칩, 프링글스, 스윙칩, 예감 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위에 있는 감자칩을 모두 좋아하는 편이지만, 요즘 즐거 먹는 과자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마켓오에서 나온 '순수감자 프로마즈' 입니다.


크기는 상당히 작은 편이고 양도 별로 없는 것에 비해서는 가격이 비싼 것 같습니다.
그런데 참 맛있네요 ㅎㅎ



포카칩은 상당히 얇아서 깔끔하긴 하지만, 약간 아쉬운 면이 있고,
프링글스는 당연히 맛있지만, 간이 좀 많이 되어 약간 짭짜름합니다.
예감은 고소한 편이긴하고, 프링글스에 비해 짜지 않아 좋기도 합니다.
물론 위 과자들이 맛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전부 맛있지요 ㅎㅎ

요즘은 그런데 혼자 과자를 먹을때, 프로마즈를 먹고 있습니다.
맛이 상당히 고소하고 진한 맛이 있습니다. 첫 맛보다는 진하게 느껴지는 끝맛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특히 맥주와 함께 마실 때 딱 좋더군요. ^^



프로마즈의 뒷면에는 다른 과자들과 마찬가지로, 과자의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과자에 허용된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자연이 만든 순수과자'라고 적혀있군요.
뭐 그건 눈으로 봐서는 알 수 없는 것이지만, 과장 광고는 아니겠지요? 그랬으면 좋겠지만요 ㅎㅎ 
또 합성착색료, 합성팽창제, 산도조절제, 향미증진제 등 과자에 허용된 하성첨가물, 쇼트닝, 마가린, 색소를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밑에는 또 이렇게 적혀있네요.

'100% 국산 감자를 사용해 튀기지 않고 구운 순수감자 프로마즈
고급 까망베르, 고다, 체다 치즈를 넣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놀라유 포화지방이 낮은 캐나다산 카놀라유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과자의 이름인 프로마즈는 Fromage로 불어로 '치즈'라고 한다고 써있습니다.

영양성분

열량 205 kcal
탄수화물 30g
지방 8g
포화지방 2.2g
트랜스지방 0g
단백질 3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당류 6g
나트륨 210mg
중량 43g

증숙감자 30%(국산감자), 찰옥수수전분 (미국산 69%, 찰옥수수 미국산 31%), 카놀라유,정백당,
타피오카전분, 까망베르치즈분말 6% (우유), 옥수수전분, 곡률혼합분말(밀, 전분, 찹쌀), 소맥전분,
체다치즈분말 3.6%, 고다치즈분말 2%, 크림농축분말, 버터추출분말, 레시틴(대두), 식염

www.themartketo.com

blog.naver.com/wellbeiong365







아무튼 혼자 홀짝 맥주를 마실때에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이 괜찮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