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내 사랑 카레 돈가스

by 소이나는 2013. 7. 16.
반응형







저녁에 먹었던 카레 돈가스


나 돈가스 너무 좋아해~~~ >ㅁ<


아무 생각 없을 때 뭐 먹지? 고민이 들때, 내가 그저 자연스럽게 선택되는 요리인 돈가스 ㅋ

그냥 일반적인 돈가스로 좋아하고, 일본식 돈가스는 더 좋아하고, 가츠동도 좋아한다.

그러고 보니 탕수육도 좋아하고 깐풍기도 좋아하고... 후라이드 좋아하는 걸 보니... 

음... 튀기는 걸 내가 좋아하는 것도 같넹 ^^;;


암튼 그리고 카레 돈가스도 너무 맛있다. ㅎㅎ

그냥 돈가스만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지만, 칼칼한 카레와 함께 먹으면 참 맛있다.

I LOVE 카레 돈가스~~~~ ㅋㅋ  

또 먹고 싶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