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물건 Product ▦

롯데마트에서 간편하게 초밥&롤으로 저녁해결 ^^

by 민아민핫 2017. 4. 13.
반응형





“저녁밥상에 대한 고민”



매일같이 무얼 먹을까 고민하고 사는 요즈음... ㅋㅋㅋ

별다른 반찬도, 먹을거리도 생각나지 않던 날.  일단 필요한거 살게 있어서 마트로 향했다.  이것저것 장을 보다가 초밥코너에서 일단 멈춤. ㅋ

저녁으로 마트에서 초밥사다가 간단하게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한종류로 되어 있는것 말고, 이것저것 들어있는 작은 세트로 하나 골랐는데,, 조금 있다보니 직원분께서 세일딱지를 붙이고 있다. ㅋㅋㅋㅋㅋ   얼른 세일스티커 붙여진걸로 냉큼 바꾸고 가려는데 롤도 맛있어 보여서 롤 한팩도 같이 구입.




집에 오자마자 장봐온것들을 서둘러 정리하고 식탁위에 초밥과 롤을 펼쳤다.




연어랑~ 광어랑~ 새우랑~ 장어.  딱 10피스짜리 초밥세트다.




마트초밥에 퀄리티를 운운하는것은 노노~ ㅋㅋㅋㅋㅋ

5,900원에서 3,540원이면 거저지 거저 ㅋㅋㅋ





그다음은 롤.

6,900원에서 4,140원으로 할인받아서 냉큼 집어들고온 녀석. ㅋㅋㅋ

롤 겉부분에 통깨들이 너무 많이 범벅이 되어있어 깨향이 강하긴했지만 이것도 맛있게 먹어치웠다. ㅎㅎㅎㅎㅎㅎ

가끔은 이렇게 간단하게(?) 아니지, 간편하게 사들고와서 먹는 저녁도 괜찮은듯 ㅋㅋㅋㅋ (요리가 귀찮은건 아니야...  ㅜ ㅜ 아직 실력이 턱없이 부족해서 무얼 해먹어야할지 모르는것일뿐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