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물건 Product ▦

[에일 맥주] 광화문 맥주 (Seoullife Ale, ARK)

by 소이나는 2018. 12. 22.
반응형


광화문 맥주



마트에 갔다가 개성있어 보이는 맥주 두 종류를 보았다. 하나는 제주 백록담 맥주이고, 하나는 광화문 맥주였다.

수제 맥주로 알고 있는데, 캔으로도 나왔네 하며 신선한 느낌의 맥주를 하나씩 사와서 마셔보았다.



그 중에 광화문 맥주는 에일 맥주로 진한 맛에 독특한 느낌이 좋았다. 광화문 맥주에 비해 백록담 맥주는 가볍고 라이트한 느낌이다.



에일 맥주 답게 약간 씁쓰르한 맛이 나며 5% 이지만 더 진한 맛이 난다. 

기분 전환할때 마시면 좋을 것 같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