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대전 은행동] 바로그집 1호점 (떡볶이, 분식)

by 소이나는 2009. 4. 26.
반응형

대전 중앙로 지하상가 끝에 있는 바로그집 분식점

이곳을 지나가면 괜히 냄새가 솔솔 풍겨와서 그냥 못지나가게 한다 ㅜㅜ

사람들도 늘 꽉꽉차있고,~ 어떻하란 말인가 들어가서 먹는 수밖에 ㅎㅎ

01


한쪽 벽은 낙서 들로 가득하다.

이런 곳이야 낙서를 하게 한 것 같아서 괜찮은데.
공원이나, 버스, 관광지, 공용 화장실에 낙서하는 사람들은 정말 왜그런지 ㅜㅜ

그런데 꼭
'누구 ♡ 누구', 'xx 건들지마 내꺼야'
'010-xxxx-xxxx 연락주세요' 'xxx다녀감'은
어디에든 꼭 있는 낙서 같다 ㅋㅋㅋ


그리고 메뉴도 다양해..
정말 우리나라 분식점은 방대한 메뉴를 자랑하고 있는 것 같다 ㅋㅋㅋ


메뉴판에 1호~~ 라고 자랑스럽게 써놓은 곳 ㅎㅎ

012

일단 분식집이니^^~~
떡볶이는 꼭 먹는 것이고
오늘은 파트너로 돈까스를 먹었다.
일본식 돈까스가 요즘 전국에서 각광을 받고 있을 때
옛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분식집 돈까스 ^^
나름 맛있다 ㅎㅎ
원래 돈까스가 3500원이라고 써있는데..
행사를 했는지 2800원만 받는다.
전에는 김밥을 할인해 주던데,,
날 마다 다른 식품을 할인해주는 건가... 그건 잘 모르겠고,
하여튼 잘 먹었습니다~^^!




이렇것도 팔았는지 몰랐는데, 떡볶이 소스를 직접 팔고 있다.^^
인터넷으로도 파나 보다 ㄷㄷ

바로그집 홈페이지

위치 : 대전 중앙로 지하상가 대전역 반대편 충남도청 쪽 지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