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대전 은행동] 아이스크림 먹기 (더워 더워^^;)

by 소이나는 2009. 4. 21.
반응형


봄날씨가 더웠다 풀렸다 오락가락 한다.^^;
 더워서 은행동 가자마자 아이스크림 부터 먹었다.~~
앤비 앞에 있는 베스킨라빈스에 갔다.
주말이라 길에는 사람들이 많았는데ㅡ,
매장안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콘으로 사가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다.^^
요즘 아이스크림 값이 너무 올라서 그런가?
슈퍼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도 1500원은 쉽게 넘기니..
옛말로 '하드'도 700원,, 정말 천정부지로 오른다.ㄷㄷㄷ

베스킨라빈스도 싱글킹콘이 3000원, 파인트가 6300원, 패밀리가 거의 17000원이니.
한 해 사이에 많이도 올랐다.
파인트 하나 먹어도 밥값이야 ㅜㅜ..



햇살이 점점 따스해지고 있다.
그럴수록 점점 아이스크림은 땡긴다.^^
아직은 약간 한산한 이 가게도 조만간에 꽉꽉차겠군. ㅎㅎ
창문 밖으로 SALE이라고 써있는 앤비 건물이 보인다.

01

테이블에 노란 꽃이 있길래
예쁘다 했는데,, 조화이다 orz
하긴 관리하기 쉬우니까,, 당연 조화를 놓았겠지,
근데 구경하려고 들으려하니 테이블도 같이 들린다. ㄷㄷㄷ
테이블에 붙여 놓았다 OTL
테이블 중앙에 붙여놓아 옆으로 치워놓기 불편해 ㅜㅜ


체리쥬빌레를 입에 달고 사는 ^^;;
엄마는 외계인과 함께 먹었당.

그 전 주에도 체리쥬빌레와 뉴욕치즈케익 망고탱고 먹었는데 ㅎㅎ
마니 먹고 살쪄야지~~^^*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메뉴보기

               은행동 베스킨라빈스 위치 : A, B, C 에 위치하고 있다.




은행동 아이스베리 위치 : A에 위치



레드망고와 캔모아 그런 곳은 없나 ㅜㅜ
검색에서 안나오네 ㅜ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