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대전 은행동] 우동야, 성심당

by 소이나는 2009. 4. 4.
반응형

 

 (대전 성심상 식품들이 요즘 공사와 이동이 많더군요. 성심당 지하의 우동야도 현재 운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포스트는 예전에 작성된 것입니다.)

대전 은행동 우동야에서

돈까스 먹고 싶어서, 일본식 돈까스 없나 하고 우동야에 갔다.
성심당이 오래된 것 처럼 우동야도 참 오래 전 부터 있었던 것 같다.

01


0123



01234


해물덮밥 6800원과 에비히레까스나베 8000원을 먹었다.
해물덮밥은 왕새우 한마리와 다량의 오징으로 이루어진 해물 덮밥으로 그냥 보통이고,
에비히레까스나베는 돈까스와 왕새우튀김이 돌판위에 약간 짬짜름한 맛이 나게 만들었다.
그냥 돈까스류가 더 맛있는 것 같다.^^

우동야 메뉴보기





[은행동 성심당 빵집에서]


우동야에서 나와서 위층에 있는 성심당에서 빵을 샀다.
사람이 무척이나 많았다. 정신없어~

성심당이 대전에 생긴지 거의 50년이 다되었다고 하니..
정말 대전 지역에서는 유명한 빵집이 되었다.

시식을 할 수있게 빵을 잘 잘라 놓는다 ^^
그러고 보니 은행동 쪽에는 성심당 때문인지,
근처에 파리빠게트나 뚜레쥬르가 보이지 않는다.

012


01234567



빵만 파는게 아니라 아기자기한 것을 많이 팔고 있다.

성심당 홈페이지

대전 은행동 테라스 키친 - 포스트 보기 클릭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