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서울 홍대 맛집] 일본식 라면 (하카다분코) [弘益大學 近所 方便面 , seoul Hongik Uv. ramen]

by 소이나는 2012. 11. 15.
반응형
[서울 홍대] 일본식 라면 (하카다분코) - 사골국 한 사발 같은 인라면


전에 콘서트를 보러 왔다가 하카다분코에서 저녁을 먹으려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이 기다리고 있어서,,
시간도 없고,, 그래서 못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오픈할 때 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찌 어찌 하다보니, 다음날 문 닫기 바로 전에도 먹었지요 ㅎㅎ
11시 반정도 쯤에 갔는데... 12시부터 문을 연다고 해서, 주변을 잠시 걷고 12시에 다시 하카다분코로 갔습니다.
12시 맞춰오니 몇분 서서 문열기를 기다리고 계시더군요.^^


하카다분코는 뭐 여러 곳에 맛집으로 분류가 되어있고 리뷰도 참 많더군요.
맛집이래봐야.. 하닌 생각도 좀 있었지만, 먹어보니까,, 정말 맛집이 맛는 것 같습니다. ^^

가게는 그리 크지 않은 편이구요. 손님이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빨리 먹고 바로 나왔네요 ^^



메뉴는 인라면, 청라면, 차슈덮밥 이런 것이 있는데요. 가격은 6천원입니다. 다들 라면을 먹고 있지요.
청라면은 인라면보다 맑은 국물의 라면이고 인라면은 하얀 국물에 사골맛이 나는 좀 탁한 색의 라면입니다.
저는 인라면에 빠졌네요 ㅎㅎ
라면 한그릇이면 여성분들은 양이 적당할 것 같더군요.
남성분들도 적당할 것 같지만 모자라면 면이나 공기밥을 추가할 수 있더군요.
사리는 1000원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인라면 2개 시켜먹었지요. 맛이 참 구수합니다.^^, 간은 약간 짭짜름하게 되어있구요.
고기는 한 조각 나오는데.. 한조각만 더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국물맛이 사골 같은 맛이 나서 어찌 생각하면 설렁탕을 한 그릇 먹은 것 같은 느낌도 들것 같습니다.




맛이 참 좋더군요.^^  요즘은 설렁탕집들이 좀 닝닝하고 육수를 끓어셔 요즘 설렁탕을 별로 안먹는데...
라면 집에 와서,, 오히려 괜찮은 설렁탕을 한 그릇 먹은 것 같습니다. ㅎㅎ 고기는 설렁탕의 소고기가 들어간건 아니지만요 ^^;;

다음날,, 아니구나,, 이틀 후에도 밤 한 11시 쯤에 출출해서
한번 더 먹었습니다. 딱 들어가서 주문하니 다음 분들은 뭘 시켰는지 모르겠지만,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하더군요.
오픈할 때 와보고 문닫을 때 쯤에 와보네요 ㅎㅎ

구수하며 짭짜름한 라멘이 먹고 싶다면,, 하카다분코를 들려보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http://r.wingbus.com/seoul/ (윙버스 서울 맛집 사이트)에서 4.1이란 점수를 받고 있네요.


상수역에서 홍대쪽으로 가다가 작은 골목길에 있습니다. 잘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 여행, 식당 ♠ > 서울 인천 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부천] 아인스월드 - 세계건축물 미니어쳐 (Bucheon- city aiinsworld Architectural miniatures)  (4) 2012.11.24
아담한 정원길이 있는 - 인천 역사 자료관 (仁川歷史資料館)  (6) 2012.11.22
빵 맛을 몰라도 효모 맛을 알게 해주는 '폴 앤 폴리나' [서울 마포구 홍대 빵집 바게트, 'Paul & Paulina' Baquttee, bakery, 首尔 弘益大學 近所 面包店(パン屋 )]  (9) 2012.11.20
[서울 중구 광화문 샤브샤브] 일품당 (首尔 光化门 附近 火锅, しゃぶしゃぶ, 一品堂, Seoul Kwangwhamoon shabushabu restaurant : ILPUMDANG)  (8) 2012.11.18
맛있는 육회 - 서울 강남 논현 육회본좌 (청담본점) (Seoul GangNam NonHyeong Korean-style raw beef restaurant, 韩国的首都 江南 肉膾 饭馆)  (0) 2012.11.17
카페 투썸플레이스의 곱배기 아포가토 (아포가또) - [cafe A TWOSOME PLACE - affogato] 首尔 咖啡馆 (カフェ)  (8) 2012.11.12
홈 레스토랑 뷔페 - 분당 정자 집밥 (Bundang jeongja Home restaurant buffet, 亭子驛 盆唐區 冷餐, ビュッフェ式 ) - 분당 정자동 맛집  (2) 2012.11.10
짜장면은 없는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 수제 만두 전문점, "원보(元寶)", Incheon city china town dumplings restaurant, 仁川 水餃 元寶, 차이나타운 만두가게  (4) 2012.11.07
오리가 찻잔에 빠진 홍대 카페 오리페코 (홍차), [首尔 弘益大學 近所 咖啡馆 ( カフェ・), 홍대 맛집] [Seoul hongik Uv. cafe] Home style tea cafe ORI PEKOE  (14) 2012.11.06
수원 화성 성벽길, 수원 화성 성곽 둘레길 걷기 ([Suwon Hwaseong Fortress, 水原 華城])  (0) 2012.1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