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서울 용산] 거리에서 파는 팬케이크 Selling pancakes in the streets

by 소이나는 2010. 7. 29.
반응형
거리에서 파는 팬케이크



신논현에서 9호선을 타고, 노량진에서 1호선으로 갈아타기 위해 지상으로 올라왔다가^^;;
그냥 노량진을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ㅎㅎ
노량진에는 거리에서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더군요.



꼬치, 햄버거, 토스트, 오뎅, 떡볶이, 타코야기, 소시지, 핫도그, 계란빵 등,, 저희가 알고있는 길거리 음식을 다 팔고있었습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많더군요. 저는 점심도 늦게 먹어서 배는 고프지 않았지만,,
팬케이크라는 걸 보고 신기해서 먹어봤습니다. ~~^^



핫도그와 좀 비슷한데,
빵이 얇아서  가쁜하더군요. ㅎㅎ
더블치즈, 치즈팬케잌, 햄 치즈, 콘샐러드 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1천원이더군요. ㅎㅎ



저는 햄치즈를 친구는 콘샐러드를 먹었습니다. ^^*



생각보다 맛이 좋네요 ㅎㅎ
핫도그도 좋아하는 편이고 소시지도 좋아하는 편이고, 치즈도 좋아하는데..
다 모여 있어서 좋았습니다.
빵이 팬케잌으로 얇게 되어 부담감도 없고 군것질하기 좋네요 ㅋㅋㅋ
콜라도 한 잔을 그냥 주기에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역시 거리에서 먹는 음식도 참 맛있어요 ㅎㅎ

무슨 외국인이 한국 여행하는 것도 아니고, 길에서 파는 신기한 음식을 보면 꼭 사먹어 본답니다.~~
역시 간식은 군것질이 최고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