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책상 정리하다가...꽁돈(공돈) 찾은 ㅎㅎ

by 소이나는 2013. 6. 26.
반응형









책상 서랍이 너무 어지러워서 막 정리하는데...

하얀 봉투가 여러게 보이는데 어떤 '설명서? 약관?' 그런게 들어있었다.

그런데 그 봉투 중 하나를 열어봤더니... 돈이 들어있다 캬오~~~



아~ 모택동 아저씨 얼굴보니 반갑구마잉~~ ㅋ

율리시스 아저씨가 더 비싸니 더 반갑다능... ㅋㅋ



이렇게 있었네... 까먹고 있었다....

세어 보니, 대충 20만원 정도인데...  한국돈으로 바꾸기도 그렇고... 그냥 둬야나...^^;;

아님 그냥 바꾸고 뭐 맛 있는거나 사먹을까 ^^;;;; 

요즘 치즈 케이크, 양송이 스프, 빠네, 닭갈비, 케사디아, 수제버거, 샹라러스......... 이런거 막 먹고 싶던뎅... 쩝쩝 ㅎㅎ


그러고 보니 중국돈은 다른데 어디에 끼워져 있는 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 ㅠㅠ

그 돈도 찾으면 괜시리 또 기분이 좋아질 듯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