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식물 Plant

하루 동안 길을 걸으며 본 꽃들

by 소이나는 2013. 10. 19.
반응형






하루 동안 길에서 본 꽃들


아침에 집을 나서 길을 걷다가 문듯 꽃을 하나보고 스마트폰을 꺼내 사진을 찍었다.

그리고 몇 걸음 가다가 또 꽃을 보고 사진을 찍었다. 

그러다가 계속 길을 걸으며 본 꽃들을 찍어 보았다.

길을 걸은 시간이 많지는 않았는데 14종류의 꽃을 보았고, 같은 종류의 꽃들은 여러번 반복해서 볼 수 있었다.

평소에 관심을 갖지 않고 길을 걸을 때에는 그저 흔한 꽃이란 생각에 지나처 버려 하루 동안 꽃을 보았는지 기억도 잘 나지 않았는데,

그저 관심을 가지고 꽃을 보니 생각보다 많은 꽃을 보며 살고 있었다.

내 모습보다 화사하고 아름다운 꽃들인데 흔하다며 무심히 지나치던 자신이 부끄럽기도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