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 막국수 먹으러 봉평장터로
천안 봉평장터
天安 饭厅, Cheonan restaurant, 천안 맛집, 천안 막국수, 천안 석갈비, 메밀총떡, 천안 메밀막국수
메밀막국수
전화번호 : 041-556-6272
위 치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유량동 397-1
영업시간 : 오전 9시30분~오후 10시
음식가격 : 메밀막국수 7,000원, 메밀총떡 7,000원, 석갈비 13,000원, 수육(대) 45,000원
쫄깃한 메밀막국수가 인기인 한식당으로 큰 규모로 깔끔한 분위기이다.
주말 점심에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DAUM에서 보내준 전국 700개 식당을 소개하는 책을 받은게 생각나
그 책을 펴보니 천안에 소개된 곳이 4곳 있는데 그 중에 한 곳이기에 한번 찾아가 보았다.
위치는 천안 산업도로에서 태조산 들어가는 길로 들어가다가 리각 미술관 가기 전에 있다.
차를 타고 가야 갈 수 있는 위치이다. 천안 봉평장터가 있는 곳 주변에는 석갈비를 파는 식당이 많이 모여있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손님도 많고 기다려야 한다고 한 것 같은데 점심 시간을 좀 지나서 가서 그런지 한산한 편이다.
들어가는 곳에는 대기표를 받고 대기하는 장소도 있었다.
이곳은 전체적으로 평이 상반되는 곳이기도 하다.
어떤 사람은 맛도 괜찮고 들릴만 하다고 하고, 어떤 분은 맛이 변했다며 실망이라고 평가를 한 사람도 있고,
어떤 분은 맛보다는 서비스가 안 좋다며 불친절에 대해 서운한 평가를 많이 써놓기도 한 곳이다.
맛은 약간 개인적 차이가 있지만, 나는 맛이 괜찮았다.
메밀 막국수는 시원하고 깔끔해 막국수다웠고, 메밀 총떡은 부드러운 메밀에 야채만두를 먹는 듯한 느낌이라 좋았고,
석갈비는 그냥 석갈비 맛이 날 정도로 보통인데, 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괜찮다.
서비스는 사람이 별로 없어 한산해서 그런지 다른 식당과 비슷한 정도로 하고 나와 다른 사람들 처럼 흠을 잡거나 뭐라 할 것도 없었다.
평범한 분위기의 식당에, 평범한 친절도로 대했고, 맛은 괜찮아 다음에 또 들려볼 것 같다는 생각을 갖았다.
메밀총떡
석갈비
메밀막국수
비빔막국수를 먹다가 육수를 넣고 먹는다.
열무김치도 넣어 먹고, 고기와 함께 먹었던 괜찮았던 막국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