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이태리요리, 뚜띠쿠치나 천안점 (Tutti Cucina, 천안 백석동 레스토랑 뚜띠쿠치나, 천안 백석동 파스타)

by 소이나는 2015. 9. 6.
반응형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이태리요리, 뚜띠쿠치나 천안점

Tutti Cucina

천안 백석동 레스토랑 뚜띠쿠치나, 천안 백석동 파스타

 


 

 

 

친구와 커피를 마시러 백석동에 들렸다가, 저녁 먹을 시간이 되어서 가까이에 있던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프렌차이즈 뚜띠쿠치나에 들렸다. 다른 곳에도 있는 레스토랑인데 천안점이 유독 다른 곳보다는 알려진 것 같다. 뚜띠쿠치나는 적당한 가격에 부담없이 피자와 파스타 등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대부분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이지만,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고 있는 곳 같다. 손님이 많아 좀 시끌벅적하고, 빈자리가 별로 없다. 대로 가에 있어 찾기도 편하고, 주차장도 잘 마련이 되어 있어, 부담없이 들릴 수 있는 곳이다.

 

 

가격은 피자 15.0원 정도, 샐러드 10.0원 정도, 파스타, 12.0원 정도를 하여 평범한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고,

로마 2인 세트는 45.0원인데, '샐러드 + 파스타 + 피자 + 음료'로 이루어지는 세트 메뉴가 있다.

 

 



시원한 모히또와 레몬에이드


 





리코타치즈셀러드


 

리코타 치즈 셀러드는 빵은 고소하고 쫄깃해서 괜찮았는데.. 흐물흐물한 리코타 치즈가 조금 들어가서 아쉬웠네 ㅠ.ㅠ

 



 





루콜라 피자

 

 

루콜라피자는 생 시금치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피하면 좋겠지만, 개성있는 피자 좋아하면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피자를 돌돌 말아서 또띠아 처럼 냠  ㅋㅋ 루꼴라는 역시 신선할 때 먹어야지... 

남기고 포장해갈 생각을 하면 안되는 피자 ㅋㅋ

 

 

 

스테이크 파스타


 

이날 먹은 것 중에는 이게 제일 괜찮았네, 짭쪼름한 고기에 크림 파스타.. 얇은 스테이크도 들어가고, 슈핌프에 파스타면도 다양한 것이 들어가 뭔가 상당히 복잡한 ㅋㅋ 크림파스타인데, 간이 좀 들어가서인지, 은근히 땡기는 맛이 있었다. ^^;

 



이곳은 가볍게 파스타를 즐기러 갈때 들려보면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