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깔끔한 파스타집, 천안 백석동 레스토랑 지오바니 (italian Restaurant Giovani in Cheonan, 천안 백석동 파스타)

by 소이나는 2015. 9. 3.
반응형






italian Restaurant Giovani in Cheonan

Giovani

천안 백석동 파스타, 천안 백석동 지오반니

깔끔한 파스타집, 천안 백석동 레스토랑 지오반니






일하던 곳에서 일을 하다가 다른 곳에서 1년 정도 일하게 되어서, 동기님과 저녁을 먹으러 천안 백석동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게 되었다. 두정동 쪽에는 술집만 많은 편이라 두정동을 좀 벗어나 식사를 하려니 백석동으로 오게 되네... 근처에 뚜띠쿠치나 그런데로 갈까하다가, 지오바니가 좀더 요즘 생긴 것 같고 한산할 것 같아서 지오바니로 자리를 잡았다. 위치는 백석 아이파크 2차에서 환서중학교 가는 삼거리에 있다.


Tel) 041-522-7823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천안 백석동 아이파크 2차는 올해 초에 입주를 시작한걸로 알고 있는데, 아이파크가 생기며 주변 상권도 조금씩 늘어나는 것 같다. 지오바니도 생긴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는데, 두정동과 백석동 주변으로는 이탈리안식 레스토랑이 많지는 않아서인지, 찾아 들리게 되는 것도 같다.




외관도 그랬지만 실내도 새것 같은 느낌이 풍긴다. 벽돌 장식과 흰색의 벽에 그림 몇점, 깔끔한 실내에 적정한 테이블 배치로 나쁘지 않은 분위기이다.




파스타를 먹고 싶어 파스타를 선택했는데, 빵~ 파스타~ 커피~가 나온다.

파스타의 가격은 1.0원에서 1.4원 정도를 하고, 스테이크류도 있는데, 3.3원 정도이고, 사람들은 오징어먹물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많이 주문해 먹는 것 같다.




나는 요즘 무척 땡겨서 잘 먹는 연어 크림 파스타를 주문하였고, 동기님은~ 토마토소스로~~

맛은 그렇게 개성이 있기보다는 과하지 않고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정도이다. 나름 나쁘지 않고 괜찮다. ^^




주변에도 카페가 몇 곳 있어서 커피 한 잔 마시러 가려 했는데, 커피를 가져다 주셔서... 

좀더 앉아 이야기를 하고~ 이 곳은 다음에 다시 들려봐도 괜찮겠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