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고기 잘익네 ㅋㅋ 천안캠프 바베큐

by 소이나는 2015. 10. 3.
반응형




천안 캠핑? 이라는 곳이 천안 삼룡동에 천안삼거리 부근에 있다던데... 실외에서 고기 궈먹고 캠핑 분위기를 내는 곳이라고 한다. 

단체로 고기 먹으러 이곳에 들려보았다.



캠핑장? 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그냥 캠핑가 쭉 있고, 그 안에서 식사를 할 수 있게 해 놓은 곳이었다.

말을 들어보니, 식사를 한 후에 요금을 더 추가하면 이불 등을 주고 잠도 잘 수 있다고 한다.



나름 가족이 바람 쐬러 가기에는 나쁘지는 않을 것도 같고 ^^;;



생각보다는 평범해보이고, 좁아 보였는데... 고기는... 맛있네 ㅋㅋ



바베큐 구성은 소시지, 버섯, 삼겹살, 목살, 떡 인가?



여기는 그냥 식당이다. 저 바베큐 세트가 7만원 ㄷㄷㄷ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성인 남성 4인이 먹으면 한판 반 정도가 괜찮고, 배불리 먹으면 두판을 먹을 수 있다.



굽는 방식이 좀 특이한데, 아랫 쪽에 불을 넣고,



고기를 불판에 넣어 닫은 후에 세로로 불 속으로 집어 넣는다 ㅋㅋ



4분? 정도 넣어 두면 양 쪽의 쌍 불을 받아서 확 익어버리는데, 기름은 아래로 쏙 빠지고, 연기도 안나고, 꽤 괜찮다.

고기도 적당히 잘 익어 고기 먹을 맛이 나네... 단체 회식이라 회비를 내고 먹는 거라 부담없이 고기 완전 많이 먹었어 ㅋㅋ



배불러서 마지막에는 천천히 먹다보니, 불에서 소시지가 타버렸네 ^^;; 요건 실수로 불에 넣은 후에 말하다가 늦게 꺼낸 실패작 ㅠ.ㅠ ㅋㅋ



시원한 김치찌개 먹다가 라면 넣어서, 바베큐 + 라면 완성~~ ^^



처음에는 그냥 그렇고 비싼 곳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고기 먹다보니, 고기가 맛나게 구어져서, 사람들과 재미있게 먹다옴요. ^^

근데 이곳은 캠핑장이 아니라 식당이라 생각해야함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