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두번째 찾은 "한끼맛있다" - 천안두정점 (천안맛집/두정동맛집)

by 민아민핫 2017. 4. 5.
반응형




한식&양식 퓨전레스토랑


“한끼맛있다”


[천안두정점]







지난번 먹어봤던 한끼맛있다. 재방문 ^^  파스타도 먹고싶고, 피자도 먹고싶고 둘다 가볍게(?) ㅋㅋㅋㅋ  먹고싶어 들린 한끼맛있다. 전혀 가볍지 않아보이는 비주얼이지만 일단 집에서도 가깝고, 가성비 괜찮은곳이기도해서 저녁먹으러 꼬우 !! 



지난번 들렸던 후기는 아래에~~ 

 

 ▶ 한끼맛있다 _ 천안 두정동 맛집 / 한식 양식 퓨전레스토랑 ☜ 바로가기 클릭









이번에도 한끼맛있다 메뉴중 세트메뉴인 "우정한끼"로 선택.

피자중에 1개, 파스타나 리조토, 필라프중 1개, 그리고 오징어볶음이나 샐러드중에서 1개 이렇게 3가지 음식을 고를 수 있다.

그중에 지난번에 안먹어본걸로 준문했다.  고르곤졸라피자, 들깨사골파스타, 갈릭새우샐러드.



먼저 나온 갈릭새우샐러드.

기본적인 야채샐러드위에 갈릭칩이랑 칵테일새우를 올리고 발사믹 드레싱인듯한 샐러드로 새콤하니 맛있다.





이번엔 들깨사골파스타.

한식양식 퓨전레스토랑답게 파스타이름이 정말 생소하다. ㅎㅎㅎㅎㅎㅎ  들깨도 들어가고 사골국물?이 들어가는 파스타라... 처음엔 맛이 상상이 안되서 약간 거부감이 들수도 있지만 막상 먹어보니 크림파스타와 별반 다르지 않다.  다른점은 크림소스가 무척이나 찐득하고, 구수하달까? 

의외로 괜찮았던 들깨사골파스타.





다음은 고르곤졸라피자. 얇은 씬피자라서 부담도 안되고 같이 나온 꿀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 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또 우정한끼 먹느라고 배불러서 꺽꺽대며 나왔다. ㅋㅋㅋ

매번 양이 많은거 알면서도 이것저것 먹고싶어서 조금 과하게 주문해서 먹느라고 이런다. ㅋㅋㅋ  그래도 다 먹고싶은걸 어찌한답니까~~~ㅎㅎㅎ 어쨌든 배불리 맛있게 먹었으면됐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