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던 천고 산책 (천안, 천안 벚꽃, 천안고등학교)

by 민아민핫 2017. 4. 17.
반응형





“봄




지난 주말 친구의 결혼식 다녀오는길, 길가에 팝콘처럼 톡톡 터지는 벚꽃들을 보면서, 그냥 집에 들어가기가 아쉬워 어디 멀리 가기엔 늦은 시각이라 근처 숨은 벚꽃명소(?) ㅋㅋㅋㅋ 가까운 천안고등학교를 들렸다. 

마침, 무슨 행사가 있어서 학교를 개방해 놓은 상태라 살짝 들어가서 벚꽃구경을 하고 나올 수 있었다.





학교 정문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운동장을 빙~ 둘러서 흐드러지게 피어있던 벚꽃.

언제부턴가 봄 하면 벚꽃이 되어버린것 같다. 

봄에 피어나는 수많은 꽃들 중에 어찌해서 벚꽃이 이렇게나 많은 애정을 받고 있는건지...  생각해보면 필듯말듯 애간장을 태우다가 어느순간 마치 팝콘 터지듯 우수수수 토도도도독 한순간에 피어나 짧은순간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떠나기 때문은 아닌가 싶다.





공부하다말고 창문넘어 이런 아름다운 광경이 눈에 들어오면 그냥 멍하니~ 꽃잎만 바라보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수업에 집중이 아니라,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에 집중할듯 ㅋㅋ





작년엔 미처 보지 못했던 벚꽃들을 이렇게 보고있으니 기분좋아진... ㅋㅋㅋㅋ






카메라 갖고올걸... 하는 아쉬움은 남았지만,  아이폰으로 쉴새없이 찍고, 두눈 한가득 담아가는것도 넘나 좋았던 짧은 시간들.

이렇게 봄이 지나갑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