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수제버거 09버거 (안서동 09버거, 09학번식당 버거, 09 Burger, 아메리칸치즈버거, 세가지허브버거)

by 소이나는 2017. 7. 31.
반응형





천안 안서동 수제버거, 09버거, 09학번식당

09버거







전화번호 : 041-552-0505

주      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각원사길 36 (안서동 241-15)

영업시간 : 주말 11:00 - 21:00, 평일 11:00 - 21:30

가     격 : 세가지 허브버거 7.4원, 아메리칸 치즈버거 6.7원, 코리안불고기버거 5.9원, 1990s 옛날버거  6.7원






09학번식당과 09버거


주말 점심,  뭔가 맛있는 수제버거거 갑자기 먹고싶었다. 전에 백석동(?)인가 먹어봤던 수제버거는 별로였어서,,  마땅히 수제버거를 먹을만한곳을 찾질못했었는데, 09학번식당과 09버거를 발견 ^^ 






실내


요즘 트랜드와 비슷한 매우 심플한 인테리어. 

한가지 재미있던건 근처 대학들이 많아서인지 학교까지의 거리가 표지판으로 만들어져 있었다. 별거 아닌데도 센스돋네~~ 







주문은 앞에서,

음료는 주문후에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먹으면 된다. 




안쪽 주방에서 열심히 버거를 만들고있다.

(라멘일지도 모르겠다. 메뉴판을보니 라멘도 있더라~  아마도 09학번식당이랑 같이하는 메뉴인듯 싶다. )





이곳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불편한 테이블과 의자 ㅜㅜ  보통 높이의 테이블은 두개고, 나머지는 높은 테이블이라서 앉기가 조금 불편했다. 단순히 높이 때문이 아니라 네모지고 딱딱한 의자때문에 ㅎㅎㅎㅎㅎㅎㅎ 뭐, 이곳에서 버거를 먹어봤자 30분 안팎이니깐 참을만은 했다. ^^ 





병콜라


오랜만에 병으로된 콜라를 마셨다.

컵에 따라서 마실까하다 옆테이블을 보니 병에 빨대를 꽂아서 직접 마시는걸 보고는 우리도 병에다가 빨대를 꽂고 나발을~~~ ㅋㅋㅋㅋㅋ






역시는 콜라는 병으로된 콜라가 굿~ 





메뉴


앞장은 09버거 메뉴, 뒷장은 09학번식당 메뉴가 적혀있다.

버거는 4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그중 세가지 허브버거와 아메리칸 치즈버거 그리고 감자프라이+음료, 고구마프라이+음료 세트를 주문했다. 

음료와 프라이 세트는 한개만 시켜도 둘이 먹기에 충분할듯하다.  욕심은 많아가지구 ㅋㅋㅋ 프라이+음료세트 각 1세트씩 했더니 나중에 배불러서 허거거걱 ㅋㅋㅋㅋㅋ






아메리칸 치즈버거


양파튀김이 한가득 들어있는 아메리칸 치즈버거다. 소스를 아주 듬뿍~ 올려주셨는데,  소스가 좀 많이 짜다... 살짝만 덜 짜게 했더라면 좋을것같은데 ..... 그래도 맛은 괜찮았다. 소고기 패티가 칼로 한번 썰어질 때마다 부서져서 먹기 불편한것 빼고는 ....  ㅎㅎ  그리고 빵이 좀 덜 눅눅했더라면... (그러고보니 단점만 쓰고있는것같다.... )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다. ㅋ  단지 요런점이 살짝 아쉬웠다는 얘기 ^^ 





고구마프라이는 예전 먹던 빠스~의 느낌적인 느낌. ㅋ





세가지 허브버거


민트, 바질, 로즈마리향이 나는 허브버거.

아메리칸치즈버거가  느끼한 반면에 허브버거는 허브향 때문인지 헤비한 느김은 강하지 않았다. 예전 제주도에서 먹어봤던 초대형 빅사이즈 허브버거맛이 떠올랐다. 버거에서 나는 허브향은 왠지 살이 덜 찔것만같은 기분이들어 ㅋㅋㅋㅋㅋㅋ




허브버거에는 감자튀김과 함께 ^^ 






오랜만에 먹어본 수제버거.

둘이 음료+프라이세트를 같이 했더니 2만원이 넘는가격이 나왔다.   음....  그리 부담스런 가격은 아니지만 2만원넘는 가격에 이걸 먹느니 버거킹을 가는게 나쁘지 않을것도 같고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깐~ ^^ 다음에 또 생각날때가 있으면 다시 들려봐야겠다.  그 다음이란게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