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커비빈에서 카페모카 한 잔을... [천안 카페] [天安 咖啡馆 (カフェ), Cheonan cafe Bean]

by 소이나는 2009. 12. 29.
반응형


천안 커비빈에서 카페모카를 한 잔 마셨어요 ^^*




저녁에 집에 있는데 친한 형님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지나가다가 천안에 들렸는데.. 얼굴이나 한번 보자구요.

잠깐 만나서 커피를 한 잔 마시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을 해보니 커피빈은 제가 거의 가본 적이 없더군요.
스타벅스나 엔젤리너스, 이런 곳은 몇번씩 들리고 그랬는데.. 전국에 그 많은 커피빈은 처음 들어가 보았습니다.
생각을 해보고 그러고 보니 처음왔구나 라는 생각을 해보니 스스로가 신기하게 느껴지더군요.

그런데 천안에는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를 아는 곳도 없고,
괜찮은 커피숍을 들려본 적이 없어서, 그냥 프랜차이즈로 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야우리 극장에 있는 깐느(?)는 커피가 괜찮더군요. 전망도 좋구요.
다음에 또 깐느에 들리면 리뷰를 써봐야 겠네요 ^^;

천안에 야우리 (터미널)에 커피빈이 두곳이나 있습니다.
하나는 야우리 백화점 안과 터미널이 이어지는 공간에 있고,
하나는 아라리오광장 오른쪽에 있는 스몰시티 1층에도 있지요.
저는 스몰시티 1층에 있는 커피빈에 들렸습니다. 예전에 운보찻집이 있던 곳이지요.





인테리어는 커피를 마시기에 적당한 정도로 예쁘게 꾸며 놓았네요.
날씨도 춥고 그래서 따뜻하고 달콤한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카페모카를 마셨습니다.



쿠폰도 찍어 주시더군요. ^^















생각보다 카페모카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
처음 들렸는데.. 맛이 좋았습니다. 프렌차이즈의 맛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요건 맛있더군요. ^^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히 달콤하고 부드럽게 잘 만들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커피빈 http://www.coffeebeankore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