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아카시아나무, 쿠키 오) 2013년 5월 19일 일상

by 소이나는 2013. 5. 19.
반응형











뉴스를 보다가 아카시아 나무가 다 죽어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나무는 수명이 완전 많지 않은가? 라는 단순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수명이 있었나보다. 

전에 한국에 아카시아 나무를 한번에 많이 심었는데, 지금이 아카시아 나무들의 수명이 다할 때라 여러 곳에서 아카시아 나무가 죽었다고 한다.

그 뉴스를 들은 후에 동네를 걷는데 향긋한 향기가 나서 주위를 둘러 보니 아카시아 나무가 있다.

하얀 아카시아 꽃에서 강렬한 향기가 퍼저 기분이 상쾌해 진다.

아카시아 나무가 있던 곳은 오래 전부터 공터같이 버러진 곳이었는데,

요즘 보니 가을부터 아파트 공사를 시작한다고 현수막이 걸려있다.

이제 좀있으면 이 아카시아 나무도 사라지겠네...

그러고 보니 정말 전에는 아카시아 나무가 많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별로 보이지가 않는 것도 같다.




그리고 오늘 슈퍼에서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는데...

내 스타일~~ ㅋㅋ

그냥 한 입먹었다가... 맛있어서 사진을 한 장 찍었다.

쿠키오.. 요거 자주 먹을 듯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