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6. 각종 식품 체험 - 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의 웰빙식품체험관과 웰빙건강관 (전통차 체험, 사찰음식 체험, 치즈 체험, 웰빙 요리 교실, 한방비누만들기 등)

by 소이나는 2013. 9. 28.
반응형

 

 


 

각종 식품체험

전통차 체험, 사찰음식 체험, 치즈 체험, 웰빙 요리 교실, 한방비누만들기 등

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의 웰빙식품체험관과 웰빙건강관

 


 

 

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에서는 엑스포를 즐기기에 좋은 코스를 마련해 놓았다.

특히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하여 직접 식품에 대한 관심을 늘리고 재미를 찾을 수가 있다.

체험은 치즈 만들기, 요리교실, 비누만들기, 차 체험, 사찰음식 체험 등 여러 분야로 이루어져있다.

하지만 참여를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접수를 미리 하거나 그 프로그램 시작시간에 선착순 인원 수에 들어가야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나 참여 할 수는 없다.

만약 식품엑스포에서 체험을 하고 싶다면 시간등을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 천안웰빙식품엑스포 홈페이지 : http://www.cheonanexpo.or.kr/)

 

치즈 만들기 체험

[웰빙 요리 교실과 비누 만들기 등 체험 부스]

 

전통차 체험 교실

다도 다식 체험 중인 사람들

전통차 체험

아름다운 찻잔토속적인 티팟

사찰음식 소개

사찰 음식 체험관

 

식품엑스포의 여러 체험을 경험한다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엑스포에는 천안 지역의 여러 병원에서 나와 간단한 무료 건강검진을 하고 있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웰빙건강관

 

참가한 병원은 천안의료원, 순천향대학병원, 단국대학병원, 대전대 한방병원, 이화병원 등이 있고,

각 병원마다 조금씩 다른 건강검진을 하고 있다.

 

 

기업식품관에서는 여러 업체에서 만든 식품으로된 상품을 가지고 나와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도 하고 있다.

물건을 파는 이미지가 강한데 의외로 다른 전시관 보다 사람이 많이 있어 붐비고, 상품을 많이 사가는 사람들도 많았다.

 

 

식품엑스포의 식당은 크게 두 곳에 만들어져있는데 식당 A에는 뷔페식당이 있고,

식당 B에는 순댓국, 파전, 도토리묵, 고기구이, 연잎밥 등을 파는 식당이 들어가 있다.

 

 

생각보다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엑스포이기에 한번쯤은 들려보아도 좋은 행사인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