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동물 Animal

박자 타는 닭 ㅋㅋ

by 소이나는 2015. 5. 26.
반응형




박자 타는 닭



전통혼례를 하는 곳에 갔다가 식이 다 끝나고 사물놀이 공원이 시작되었다. 

북치고 장구치고... 으따리 흥겹게 가락이 흐르는데... 



갑자기 뒤에서 박자에 맞춰 "꽉~~ 꽉~~~" 거리는 소리가 들려서 뒤를 보니...

혼례의 닭이 흥겨웠는지... 소리에 잘 맞춰서 소리를 지른다 ㅋㅋㅋㅋ



가락 좀 탈줄 아는 닭님 ㅎㅎ

혼례의 의미에 맞게 악귀를 시원하게 쫓아버린 것 같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