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는 꽃핀 한우 (천안 성정동/한우맛집/소고기 맛집/성정동 맛집/천안맛집)

by 민아민핫 2017. 11. 7.
반응형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는 꽃핀 한우 

천안 성정동, 한우맛집, 소고기 맛집, 성정동 맛집, 천안맛집




갈비탕 먹으러 갔다가 소고기맛에 반하고 돌아오다.



며칠전부터 뜨끈한 갈비탕이 먹고싶어 집근처 갈비탕 맛집이라는 꽃핀한우에 가보려고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 

점심때는 영업을하지않고 오후5시부터 오픈을하기 때문에 그동안 시간이 애매해서 가보지 못하다가 이번에 꽃핀한우로 꼬우 !!!! 






메뉴를 보고 뽀빠이 왕갈비탕을 주문했다. 그런데.. 

뚜뚱 !!

갈비탕은 메인 고기를 시켜야 먹을수 있다는 사실.............

하아~~ 꼬기꼬기 먹으러 이곳에 온것이 아니었는데;; 그저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었을 뿐이고;;;




하는수없이,  이왕 들어온거 그럼 꼬기를 먹어보기로했다.

"구워줘" 에 있는 NO.1 스페셜 특수부위 모듬으로 300g을 먼저 주문해서 맛을 보는걸로 ~ ^^ 




기본찬이 세팅되고 기다리는동안 고기 대령이요~~~ ^ ^



오~~~~ 마블링하며 고기 때깔하며,,,,  예술이다~~~~ 

이래서 꽃핀한우라고 하는건가봉가?? 



한점한점 치익 ~~  치익~~~~  살짝 구워서 먹는데 그냥 사르르르~~~~~~~~~ 녹아 없어지는것 같았다. 

마시쒀~~~~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갈비탕.

드디어 꽃핀한우 갈비탕을 먹어본다요~~ ^^ 



왜 뽀빠이 왕갈비탕인가 궁금했는데, 갈비탕안에 시금치가....(?)

음.... 색다른 조합이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인가?  ㅠ  ㅠ

갈비탕에 잔뜩 기대를 하고 온 집인데,, 갈비탕은 내입맛엔 쏘쏘;;;;;;;;;;  다른집과는 다른 냄새가 나서... 나에게는 맞지 않는걸로 ㅜ ㅜ




갈비탕에 살짝.. 실망해있을때쯤.  갈비탕이 아닌 생갈비를 주문해봤다. 

모듬은 이미 다 팔렸다고 하여, 생갈비로 추가 !! 




두툼한 고기를 통쨰로 불판에 올렸다.




우호호호호호홋~~~~~ 고기가 익어가기 시작하니 마치 꽃이 피어나듯 고기가 피어나는 놀라운 시츄에이션 ~~~ ㅋㅋㅋㅋㅋ

익어가는 모습을 지켜보니,  안먹어봐도 맛있을것같은 맛. 



앞서 먹었던 살치, 허릿살, 토시(?) 였던가?? ㅋㅋ 암튼 그 부위보다 훨씬~~~떠 쫄깃하고 육즙도 풍부하고 맛났던 생갈비.

엄지척 bbbbbbbbbbbbbbbbbbb



꽃핀한우는 갈비탕이 아니라 생갈비를 먹었어야하네~~~ 

생각지 않게 한우를 먹고온 날이었지만 고기맛 만큼은 넘나 맛있었던 꽃핀한우, 

소고기 먹고플때 또 가봐야겠다.

맛나다 맛나~~~ ^^ 



꽃핀한우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2

영업시간 오후5시부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