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동해여행] 추암촛대바위 / 동해 가볼만한곳/ 강원도여행/추암해변

by 민아민핫 2017. 11. 13.
반응형


[동해여행] 추암촛대바위

Gangwon, Donghae, 추암해변



전날 저녁무렵 찾았던 추암해변, 낮에 보지 못한것이 조금 아쉬워 삼척으로 넘어가는길에 한번더 추암촛대바위를 찾았다. 




전날 멋진 일몰과 함께 맞았던 동해에서의 첫날.


동해여행 : 추암촛대바위 동해바다에서 맞는 특별한 일몰

http://desert.tistory.com/6291





해가 쨍쨍한 낮에 다시 들리니 새삼 분위기가 낯설다. ㅎㅎ

해변가의 상점들이 오픈준비를 하느라 분주해 보였고, 




어둑어둑할때 이게 뭔가~ 했던 해암정도 더 자세히 볼 수 있었다. 





동해의 일출을 맞이하는곳으로 이곳만큼 멋진곳이 더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 




물속까지 훤히 들여다 보이는 깨끗한 바다. 




해암정 왼쪽의 산책로에서 내려와 다시 추암촛대바위쪽으로 올라가려는데, 거대한 석산(?) ㅎㅎㅎ 이 보인다. 

석산처럼 보이는 이 바위들은 실제로는 2미터정도 되어보이는 바위들이지만 카메라를 들이대니 신기하게도 거대한 석산처럼 느껴진다.




전날과는 또다른 느낌으로 다가왔던 촛대바위.

이 촛대바위와 더불어 주변에 솟아있는 기암괴석들과 푸른 동해바다. 그리고 바다못지않게 푸르렀던 하늘과 함께 절경을 이루고 있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일출을 보지 못한것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건 다음기회에 ^^









반응형

댓글